시각예술에 반영한 미적 취향 설문조사 통계자료 발표

 

다중(multitude)은 가치관, 삶의 방식, 욕구 등의 차이로 다양함이 존재한다.
예술은 이러한 모든 다양함을 포용하며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
.

 

  

 

교차분석 지원작가 선정방식

 

“귀하는 다음 중 어디에 속하시나요? 의 질문에 가장 많이 참여한 순으로 4계층을 정하고 이 계층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작가가 선정된다. 같은 계층에서 공동 1위가 나올 경우 공동 1위 작가만을 대상으로 ”귀하는 시각예술 애호가이십니까? 에서 애호가 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작가로 선정한다. 다른 계층에서 같은 작가가 선정될 경우 시각 예술애호가가 아닌 계층에서 최다 선택한 작가를 선정한다. 만약 이 계층에서도 같은 작가가 선정될 경우 “귀하는 다음 중 어디에 속하시나요?” 질문에 다음순으로 많이 참여한 계층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작가로 선정한다.

 

1 학 생 45%  2 예술직 25% 3 전문직 22%  - 유귀미 /  비애호가  39% - 유귀미

4 교사, 공무원 26% - 김반석

5 사무직 22%  - 강호성

6 주부 22% - 박주현 강성호 -> 애호가 -> 박주현

 6월6일 통계자료를 기준으로 선정

 

 더 많은 감상평 보기 / 실시간 통계보기 / 교차분석 <-클릭

 

도움커뮤니티: 한국실험예술정신, 희망시장 새벽문학관  , 좋은 사람들, FULL-HDTV & 디지털플레이, 78 말띠들의 모임, 철학포럼, 변상규 교수의 열린 연구실, 우리 미술관 갈까?사랑이있는곳 김지은아나운서 까페  

   

설문조사는 3천3백명이 참여할 때 까지 계속 진행

 

다양한 시각과 가치의 공존을 위한 <시각 예술에 반영한 미적 취향 설문조사> <-클릭

  

 자신의 취향을 존중받으려면 자신의 취향을 표현해야 하며 타인의 취향이 자신과 다르다면 조화로운 삶을 살아가기 위해 아트메신저로 소통해 보면 어떨까요? 

미적 취향 설문조사는  작품 이미지와 예술관을 보고 자신의 미적 취향에 가장 부합하는 작가를 선택하고 감상평을 쓰는 것입니다. 다양한 성향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각자 다른 분야를 전공한 Art Messenger 추천인 단이 조형적인 면과 예술가로서의 철학, 자기 작품에 대한 분석력, 진정성을 심사숙고하여 서울, 부산, 광주, 울산지역에서 전시를 앞둔 12작가를 선정했습니다. 

 여러분의 설문참여로 시각예술가에게 새로운 가치를 만들 수 있는 창작 의욕 증진과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설문조사 결과를 교차분석한 통계자료를 통해  4작가를 선정하여 비평문, 작품 테마곡을 포함하여  소통에 필요한 전반적인 전시 지원과 국제적으로 작품과 작가가 소개됩니다. 이를 통해 더욱 감동 받을 수 있는 Made in Korea 작품을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7월부터 시각예술관련 콘텐츠가 제작되고 이 콘텐츠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누구나 함께 누릴 수 있고 여러분이 직접 아트메신저가되어 공유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는 번역작업을 거쳐 미국,일본,독일,중국으로도 공유됩니다.  현미발모가 구축하려는 새로운 소통시스템 아트메신저는 "진실한 삶을 살아가고자 하는 당신의 것입니다. “ _

   지원작가 확정된 전시일정안내


박주현 2009.7.31 ~ 8.9   한전프라자갤러리 (서울)

김반석 2009.10.1~10.15  반석갤러리 (울산)

강호성 2009.12.2 ~ 12.8  갤러리 고도 (서울)

유귀미 2009.12.2 ~ 12.8  관훈 갤러리 (서울)

  ps: 본 게시물을 추천해주시고  스크랩하신다면 더 많은 사람이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모이면 큰힘이 되는 일을 실천할 때 우리가 꿈꾸는 세상이 조금씩 현실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